메뉴

◐ 서유럽 5개국 [프랑스∙스위스∙이태리∙오스트리아∙독일] 10일

상품가격 \5,160,000(성인)    아동(12세미만) : 성인요금의 85%
여행기간 8박 10일출발일별도공지도착일별도공지
이용항공 대한항공 KE901(항공사는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포함사항 불포함 사항
∙ 왕복항공권, 전용차량비, 숙박, 식사, 관광지 입장료
∙ 1억원 해외 여행자 보험 가입, 미팅/샌딩 포함, 전문 인솔자 동행
∙ 유류세 및 TAX, 기타 개인 경비
중요확인사항
∙ 크루즈 취소수수료 부과기준
취소수수료의 부과기준은 당사 홈페이지 하단의 여행약관에 따릅니다. 여행약관 제16조에 따라 크루즈상품은 인센티브상품 보다 높은 취소 수수료가 부과될수 있으니 세부기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유류할증료 부과기준
국토교통부의 ‘국제선 항공요금과 유류할증료 확대방안’ 또는 ‘IATA의 ROE 인상발표’와 국외여행 표준약관에 준하여 발권일/환율에 따라 인상되거나, 인하된 금액으로 반영될 수 있습니다.
∙ 항공 및 여행 일정은 현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여행준비물
▶ 날씨와 복장
유럽현지는 4월 기준으로 평균 19 ~ 24도의 기온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현지의 날씨는 대개 하루 중 크게는 10도 가까이의 차이를 보이는 일교차를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낮에는 평균 늦봄-초여름 날씨(최고 25도정도의 기온)일 수 있으나 아침저녁으로는 쌀쌀할 수 있는 날씨(최저 5도에서 10도사이) 이므로 가볍게 걸칠 수 있는 따듯한 겉옷을 준비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 듯합니다. (긴 소매옷 : 흐린 날이나 우기의 아침·저녁처럼 쌀쌀한 경우 또는 차량이동시 냉방을 고려해서 긴팔 자켓 또는 가디건을 준비)
▶ 신용카드
신용카드를 비상용으로 챙겨 오실 경우 필히 해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카드(비자 또는 마스터 카드)를 꼭 소지해서 오시기 바랍니다.
▶ 환전
여행초반 호텔 매너팁을 위해 USD 1달러 지폐를 준비하시면 편리합니다.(1인당 약 $10달러정도)
이외의 환전은 유로화(€)로 환전하시면 편리합니다. 큰돈보다는 개인적인 비상금 명목으로 필요한 만큼의 환전을 하시되 오히려 현지에서는 신용카드를 사용하시는 것이 현명한 지출방법입니다.
▶ 세면도구
욕실에는 기본적으로 수건, 샴푸, 비누 등이 비치되어 있고 일회용칫솔 및 면도기는 없습니다. 따라서 목욕용 거품 타올, 바디 샴푸, 린스, 칫솔, 치약, 면도기 등 세면도구를 준비해야 합니다.
▶ 상비약
지병이 있으신 분들의 경우 복용약을 준비하시는 것이 좋으며 감기약, 진통제, 소화제, 멀미약, 해열제, 지사제, 벌레 물린데 바르는 약 등의 상비약을 준비하시면 편리합니다.
▶ 전압
스위스의 경우처럼 몇몇 나라의 전압은 우리나라와 비슷하나 플러그 모양이 다릅니다. 멀티 플러그를 준비하시면 편리합니다.
멀티 플러그의 경우 한국에서 미리 준비하시면 몇 천원이면 구입이 가능합니다. 공항의 경우는 2~3만원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 기타
슬리퍼, 카메라, 선글라스, 선크림, 손목시계, 우산 및 우비 등
▶ 참고
유럽호텔에는 커피포트가 거의 없습니다. 컵라면이나 믹스커피를 싸오시는 분들은 커피포트를 따로 준비하셔야 합니다.
▶ 주의사항
유럽 현지 유명도시(로마, 피렌체, 프라하 등등)에서는 날로 소매치기가 극성을 부리고 있습니다.
소매치기 관련, 안전사고를 위한 가이드의 안내와 주의사항 전달에 항상 귀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즐거운 여행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유의사항
▶ 예약 전 반드시 여권상에 명기된 정확한 영문으로 예약하셔야 하며 영문 변경될 경우 요금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 현지에서 발생되는 천재지변, 현지 파업 등으로 인하여 항공, 열차, 버스 등의 운송수단이 운행되지 않거나 지연되는 경우 항공사 및 철도 회사의 정책 및 절차에 따라 진행되며 여행사의 귀책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 환전은 유로화로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유럽의 12개국에서 유로화를 사용 하고 있습니다.
(독일, 이태리, 프랑스, 스페인, 네덜란드, 오스트리아, 벨기에, 룩셈부르크, 포르투갈, 그리스, 아일랜드, 핀란 드 이상 12개국)
유로화를 사용하지 않는 영국, 스위스, 스웨덴, 덴마크, 노르웨이, 동유럽 국가에서도 유로화 로 환전이 용이 합니다.
▶ 유럽의 호텔 대부분의 욕조는 욕탕이 없고 샤워기만 설치된 곳이 많으며 샤워시 물이 넘쳐 객실 카펫을 적시면 변상을 요구하므로 반드시 욕조 안으로 커튼을 들여 놓으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유럽의 공중 화장실은 50센트~1유로 정도 금액을 지불 합니다.
▶ 유럽의 화폐 중 동전은 서울에 돌아와서 재환이 불가능 하므로 그 나라에서 되도록 다 사용하시거나 액수가 많은 경우 지폐로 바꾸시기 바랍니다.
▶ 유럽의 호텔은 화려한 현대식 (미국식) 호텔보다 전통과 역사가 있는 호텔등급이 높습니다.
유럽의 호텔은 1급이라도 객실이 50개~200개 정도의 규모가 작은 아담한 호텔이 많으며 40~50년 된 오래된 호텔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 유럽에서는 미국과 마찬가지로 팁(TIP)이 생활화 되어 있습니다. 호텔 객실 사용 후 하침에 1인당 1유로 정도 팁을 베개 위에 놓으시기 바라며, 짐을 옮겨준 포토에게도 1유로의 팁을 지불하시는 것이 예의입니다. 택시 탑승 시는 요금의 10% 이내의 팁을 지불하시면 됩니다.
▶ 모든 휴대품은 본인 책임 하에 관리 하셔야 하며 타인에게 짐을 맡기는 일이 없도록 하셔야 합니다.
특히 공항이나 역, 호텔 로비 등에서 분실이 낮으므로 각별히 주의 하셔야 합니다.(이태리 지역을 관광하실 때에는 소매치기 주의 요망) 현금이나 지갑, 여권(정부지침), 시계 등 귀중품이나 고가의 물품은 항상 본인이 소지하셔야 하며 특히 현금은 보험 처리가 되지 않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객실 내 비치된 냉장고 음식을 드실 경우 이용 품목을 적은 후 호텔 체크아웃 전에 미리 지불하셔서 이동 시 늦어지는 경우가 없도록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 관광지 중 성스럽고 정숙을 요하는 곳은 짧은 반바지나 소매 없는 셔츠 등 노출이 심한 옷을 입고 입장을 할 수가 없으므로 가디건 또는 자켓 등 가볍게 걸칠 수 있는 옷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 유럽 여행 중 식당에서 식사 중 물(미네랄워터) 및 콜라, 사이다, 포도주, 맥주 등을 주문하시면 별도로 지불 하셔야 합니다.
▶ 한국에서 가지고 가신 소주나 외부에서 구입한 술을 식당에서 드실 수 없습니다.

여행일정표

1DAY
인천
[10:00] 인천 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3층 미팅
[12:45] KE935편 인천국제공항 출발
파리(프랑스)
[18:20] 파리 국제공항 도착
가이드 미팅 후 호텔로 이동
석식 후 호텔투숙 및 휴식
1급호텔(또는 동급)
석식 : 기내식
2DAY
파리(프랑스)
호텔 조식 후 프라하 시내 관광

▷ 세계 3대 미술관으로 꼽히는 루브르 박물관
▷ 세느강 유람선 (에펠탑 아래에서 출발하여 콩코르드 광장, 오르세 미술관, 퐁네프다리, 시청사,노트르담 대성당, 아랍문화원, 자유의 여신상을 관광)
▷ 에펠탑 2층 관광 후 나폴레옹의 개선문(전경관광)
▷ 프랑스 혁명광장으로 알려진 콩코르드 광장(전경관광)
▷ 개선문에서 콩코르드 광장까지 연결된 샹제리제 거리

석식 후 호텔 투숙 및 휴식
1급호텔(또는 동급)
조식 : 호텔식      중식 : 현지식      석식 : 특식
3DAY
파리
호텔 조식 후

▷ 초호화 궁전인 베르사이유 궁전 입장하여 관광 (전일 자유관람)
베르사유 궁전은 유럽 최고의 왕권을 자랑하던 부르봉 왕조가 107년에 걸쳐 살았던 절대군주 체제의 대표적 사적지입니다. 애초의 베르사유는 루이 13세가 사냥을 하며 휴식을 취할 목적으로 지은 작은 별장에 지나지 않았으나 그 작은 별장이 오늘날의 화려한 궁전으로다시 태어나기 위해서는 태양왕 루이14세의 막강한 권력과 50년이라는 오랜 공사기간 후 베르사유 궁전이 완성되자 상수시 궁전, 쇤브른 궁전 등 유럽 도처에 아류작이 생겨날 만큼 부르봉 왕조의 베르사유 궁전은 각국의 부러움을 샀으나 베르사유 궁전을 무대로 지속된 부르봉 왕조의 사치와 향락은 결국 프랑스 대혁명을 불러왔고, 이를 계기로 부르봉 왕조는 영원히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지고 말았습니다.
로잔 [11:58] 고속열차 T.G.V (떼제베)를 이용하여 로잔으로 출발
[15:37] 로잔 도착 후 인터라켄 지역으로 이동
인터라켄
인터라켄 도착
석식 후 호텔 투숙 및 휴식
1급호텔(또는 동급)
조식 : 호텔식      중식 : 중국식      석식 : 호텔식
4DAY
인터라켄(스위스)
호텔 도시락 지참 후 역으로 이동
스위스의 인터라켄 오스트 역 도착 후 가이드 미팅

▷ 융프라우 산을 산악열차를 이용하여 등정
유럽에서 가장 높은 기차역이 있는 전망대로 3454m에 위치해 있습니다.
융프라우는 ‘젊은 처녀의 어깨’를 뜻합니다. 베르너 오버란트 지역에서 두 번째로 높은 융프라우를 볼 수 있는 전망대는 1912년 아돌프 쿠에르첼러라는 사람이 16년간에 걸쳐 바위산을 관통하는 힘든 공사를 성공리에 마무리하고 등산철도를 개통한 덕분에 오늘날까지 많은 여행객을 끌어 모르고 있습니다. 기차역에서 내려 얼음 궁전을 통과하면 유럽에서 가장 높은 곳에 있는 우체국과 기념품점이 있으며 스핑크스 전망대에 오르면 환상적인 알레치 빙하를 볼 수 있습니다.
▷ 얼음궁전
융프라우의 대표적인 관광명소로 빙하 30m 아래에 위치하며, 거대한 얼음 강에 동굴을 뚫어서 만든 곳으로 다양한 얼음조각들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 스핑크스 전망대
1996년 문을 연 스핑크스 전망대에 서면 알레치 빙하는 물론 묀히와 아이거, 몬테로사 등 여러 산봉우리를 포함한 알프스의 절경이 한 눈에 들어옵니다.

관광 후 중식
밀라노(이탈리아)
패션의 도시 밀라노 도착 후 가이드 미팅
▷ 135개의 첨탑과 2245점의 조각상이 있는 세계에서 3번째로 큰 두오모 성당
▷ 회랑 내부에는 인공적인 실내거리로 유럽의 거리를 본떠서 만들어 놓아 황금색 간판의 엠마뉴엘레 2세 갤러리아(전경관광)
▷ 스칼라 극장(전경관광) - 우리나라의 성악가 김동규와 조수미가 활동하기도 한 스칼라 극장(전경관광)

석식 후 호텔 투숙 및 휴식
1급호텔(또는 동급)
조식 : 호텔식      중식 : 중국식      석식 : 호텔식
5DAY
밀라노
호텔 조식 후 갈릴레오의 실험으로 유명한 도시 피사로 이동
피사(이탈리아) 도착 후 시내관광
▷ 피사의 사탑
갈릴레이 갈릴레오가 ‘낙하의 법칙’을 실험했다는 흰 대리석 탑으로, 본래 피사 대성당에 부속된 종탑이었습니다. 1174년 착공할 때부터 탑의 한쪽 지반이 가라앉으면서 기울어지기 시작했으며, 당시 3층까지 건축했던 공사는 중단되었다가 1360년경 8층으로 겨우 완성되었습니다. 그 해 12월부터 관광객 출입이 허용되었지만, 정부는 탑의 훼손을 우려해 하루 출입 인원을 제한됩니다.
▷ ‘기적의 광장’이라 불리는 두오모 광장

관광 후 고대 유적지 로마로 이동
로마
로마 도착 후 석식 ∙ 호텔 투숙 및 휴식
1급호텔(또는 동급)
조식 : 호텔식      중식 : 현지식      석식 : 현지식
6DAY
로마
호텔 조식 후 전일관광
▷ 피사의 사탑로마에서 가장 큰 원형경기장인 콜로세움(전경관광)
▷ 나폴리 궁전의 벽면을 이용해 만든 것으로 1726년 완성된 트레비 분수
▷ 1871년 이탈리아 통일을 기념하기 위해 조성한 베네치아 광장
▷ 오드리 햅번이 출연한 영화 로마의 휴일의 스페인 계단

석식 후 호텔 투숙 및 휴식
1급호텔(또는 동급)
조식 : 호텔식      중식 : 현지식      석식 : 한식
7DAY
로마
호텔 조식 후 가이드 미팅
피렌체
꽃의 도시 피렌체로 이동
▷ ‘꽃의 성모 마리아, 라는 뜻의 피렌체에 있는 주교좌 두오모 성당(전경관광)
▷ 피렌체를 가로지르는 아르노 강에서 가장 오래된 베키오 다리
▷ 단테의 사회적, 종교적, 정치적 삶의 중심이 되어준 교회로 단테의 이름을 붙인 단테교회(전경관광)
▷ 미켈란젤로, 갈릴레오 갈릴레이, 마키아벨리 등 피렌체 출신 유명 인사의 무덤이 있는 산타크로체 대성당(전경관광)
▷ 수세기 동안 피렌체의 정치적∙사회적 중심지였던 시뇨리아 광장
관광 후 물위에 떠있는 수상도시 베니스로 이동
1급호텔(또는 동급)
조식 : 호텔식      중식 : 현지식      석식 : 한식
8DAY
베니스
호텔 조식 후 운하 탑승, 본섬으로 이동
▷ 나폴레옹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응접실’이라 격찬한 산마르코 광장
▷ 열두명 사도의 한 명인 산마르코의 유해를 모시기 위해 세운 산 마르코 성당
▷ 프리지오니 지하 감옥으로 가는 죄수들이 한숨을 지으며 건넜다는 탄식의 다리
▷ 베니치아 공국의 정부청사로 9세기에 처음 만들어진 권력의 상징인 두칼레 궁전

중식 후 알프스가 보이는 아름다운 도시 인스부르크로 이동
인스부르크
인스부르크 도착 후 가이드 미팅
▷ 인스부르크 시내를 가로지르는 중심 거리인 마리아 테레지아 거리
▷ 프리드리히 5세 대공이 티롤지역의 통치자를 위한 거주지로 만든 황금지붕

시내 관광 후 석식 ∙ 호텔 투숙 및 휴식
1급호텔(또는 동급)
조식 : 호텔식      중식 : 현지식      석식 : 중국식
9DAY
인스부르크(오스트리아)
호텔 조식 후
하이델베르크(독일)
메카 강변에 위치한 대학 도시 하이델베르그로 이동
▷ 현지인들은 ‘오래된 다리’ 라는 뜻의 카를 테오도어 다리
▷ 13세기에 최초 건축된 이래 고딕, 바로크, 르네상스 등의 다양한 양식으로 증축된 하이델베르그 고성(전경관광)
▷ 1386년에 설립되었으며 독일에서 가장 오래된 유서 깊은 대학인 하이델베르그 대학

관광 후 공항으로 이동
프랑크푸르크
[18:40] KE906편 프랑크푸르트 국제공항 출발
10DAY
인천
[13:05] 인천 국제공항 도착 후 해산
항공 KE906편
조식 : 기내식